–
HENESIA
HENESIA COLLECTION ‘HUG RING’
헤네시아 컬렉션 ‘허그링’
사랑의 여신 헤네시아의 기운을 담아 사랑하는 남자가 사랑하는 여인을 포옹하는 실루엣을 그려낸 뮈샤의 대표 컬렉션으로 일명 ‘허그링’으로 불리우며 360도 REVOLVE 세팅의 디테일이 특별한 헤네시아는 가정의 평안과 영원한 사랑을 지켜주는 임페리얼 웨딩 밴드입니다.
HENESIA is an Imperial Line wedding band which is also called ‘Hug Ring’ as it shows the silhouette of the two lovers hugging each other in the spirit of the goddess of love, HENESIA. It is Mucha’s classic collection and has a special detail of 360-degree revolve setting. Hestia guards the peace of the family and eternal love.
주얼리 업계 최초 산업통상자원부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ATC)로 지정된 뮈샤 디자인연구소는 360도 회전 인사이드 링을 개발하여 뮈샤 공방 아뜨리애 (아뜨리愛 Atelier)의 고도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헤네시아링, 일명 “허그링(Hug ring)”을 탄생시켰습니다.
360도 회전각은 인체공학적 설계에 의하여 착용시 가장 편안하고 안착감 있는 각도로 각각의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및 옐로우골드가 손가락 마디에 15도 각도로 자동 세팅되어 마치 어여쁜 사랑의 징표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남녀가 포옹 하며 하나가 되는 아름다운 순간을 모티브로 찰나의 순간을 영원토록 간직하고자 하는 뮈샤의 사랑을 메시지를 담은 그 첫번째 컬렉션.
헤네시아 컬렉션 입니다.
Henesia ring illustration
뮈샤 공방 아뜨리愛에서 넘치는 사랑의 생명력을 지니고 태어난 헤네시아링은
사랑을 전하는 뮈샤의 첫번째 컬렉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평온, 사랑을 선사합니다.
헤네시아 컬렉션의 제작 과정은 김정주 디자이너가 받은 영감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껴안는 아름답고 행복한 사랑이야기가 1차 스케치로 표현됩니다.
시뮬레이션을 통해 완벽 구현된 헤네시아링은 뮈샤 자체 공방 아뜨리愛에서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하게 됩니다. 뮈샤 디자인연구소와 공방 아뜨리愛에서 연구 개발한 놀라운 360도 회전 기술을 반지에 접목시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신비로운 작품으로 탄생시키는 뮈샤 공방 아뜨리愛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