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ETIC CLASSIC RING
MAGNETIC COLLECTION ‘MAGNETIC CLASSIC RING’
마그네틱 컬렉션 ‘마그네틱 클레식 링’
마치 자석처럼 서로에게 이끌리는 당신과 나. 뮈샤 시그니처 M 마그네틱 링은 운명과도 같은 사랑을 지켜주는 수호의 메시지를 담은 뮈샤의 두 번째 대표 컬렉션입니다. 마그네틱 링은 서로를 마법처럼 이어주는 사랑의 징표가 되어 언제나 함께할 것입니다.
It attracts to each other like magnets.
Mucha ‘M Magnetic’ signature ring contains the message of keeping love and destiny. The second collection of Mucha’s Magnetic ring will be the sign for love by connects each other. It is like magic of love.
뮈샤의 첫번째 컬렉션 ‘헤네시아 링’에 이은 두번째 컬렉션인 ‘마그네틱 링’은 마법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추상적 개념의 그 “끌림”을 주얼리로 표현해낸 김정주 디자이너의 두번째 컬렉션 입니다. Magnetic 이라는 이름은 자석을 의미하는 Magnet 에서 온 것으로 “매력에 끌리는”, “사람의 마음을 끄는 힘을 지닌” 다는 뜻을 지니고 있어 이 반지를 낀 커플은 서로 마법처럼 이끌리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사랑의 증표가 됩니다.
반지의 각 면에 대한 디자인 구성을 다르게 하여 하나의 반지에서 카멜레온과도 같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윗면에서 보았을 때 MUCHA 의 시그니처 M 이 가운데에 오픈링으로 표현되었으며, 원하는 레터링이 가능한 모던하고 심플한 앞면과 달리 뒷면은 화려한 스톤 세팅으로 뮈샤의 특별하고 우수한 세팅력을 느낄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입니다.
MAGNETIC COLLECTION ‘MAGNETIC CLASSIC RING’
마그네틱 컬렉션 ‘마그네틱 클레식 링’
뮈샤의 두번째 컬렉션
-MAGNETIC 1-
“끌림”
뮈샤 공방 아뜨리愛에서 마법과도 같은 끌림의 힘을 지니고 태어난 마그네틱링은 사랑을 전하는 뮈샤의 두번째 컬렉션으로 우주의 근본적인 힘인 서로 끌어당기는 우주 에너지를 표현합니다.
MAGNETIC CLASSIC RING
-MAGNETIC-
“끌림, 그리고 마음의 결합”
캐드 시뮬레이션을 통해 완벽 구현된 마그네틱링은 뮈샤 자체 공방 아뜨리愛에서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하게 됩니다. 뮈샤는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완벽한 세팅력을 자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