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PLATINUM MUCHA

변하지 않는 것에 기준을 둔 뮈샤 플래티넘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순수성과 고귀함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

희귀성 _Rare

1톤의 원석에서 추출 되어 지는 플래티넘은 약3g, 이는 전체 순금 생산량의 1/30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 희소성으로 인하여 19세기 천국의 금속이라고 불리울 만큼 희귀한 금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순수성 _Pure

플래티넘은 고귀함의 상징이며 내면의 진실함을 투영하는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넘은 보통 95%의 순도를 지니고 있으므로 다른 금속과 달리 변색이 되지 않고 저자극성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영원성 _ Eternal

플래티넘 주얼리는 뛰어난 밀도와 중량을 가지고 있어 고난도의 공정이 필요하지만 다른 어떤 주얼리 금속보다 더 강합니다.플래티넘은 변질되지 않으며 보석을 단단하게 세팅 할 수 있으며, 내구성 및 저항성이 매우 높으므로 평생 동안 지속되는 영원성을 의미 합니다,

다양성 _ Diversity

고밀도의 플래티넘은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가지고 있는데, 1g의 백금으로 2km의 미세한 백금사 를 뽑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특성으로 유연한 그물 형태의 플래티넘 주얼리를 제작할 수 있는 것 입니다.
플래티넘은 화학적인 안전성으로 생명을 유지하는 인체 내 심장박동 조절 장치의 주요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정적인 로듐합금

95%의 플래티넘에 나머지 5%의 합금 속이 첨가되는데 백색계원소중 합금성질이 가장 안정적이 고 우수한 로듐합금으로 빛나는 광채와 완벽한 내구성을 가진 반지가 만들어집니다.

팔라듐,니켈 합금

팔라듐과,니켈은 서로 뭉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합금시 군데군데 뭉쳐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따라서 순도 측정시에 부분에 따라 다른 순도가 측정 되기도 합니다.

로듐합금

로듐은 백색계 원소중 합금성질이 가장 우수합니다 전면에 고르게 입자가 결속되어 있어 어떠한 부분을 측정해도 정확한 프로테이지의 순도가 측정됩니다. 이것이 뮈샤가 PT 950 로듐합금을 고집하는 이유입니다

뮈샤만의 단조 기법

뮈샤 주얼리는 모든 공정을 숙련된 장인이 직접 세공하는 핸드메이드 제작입니다. 금속의 밀도와 견고함을 높이기 위해 수백번의 망치질로 탄생한 반지는 스크레치에 강하며, 금속임을 잊게 할만큼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캐스팅(주조)기법 반지의 금속입자

입자간의 간격이 넓고 균일하지 않아 결속력이 부족하여 견고성과 탄성이 낮습니다.

단조기법 반지의 금속입자

입자간의 간격이 좁고 균일하여 탄성과 강도가 높으며 더욱 단단하고 견고한 세팅이 가능합니다.

“뮈샤의 플래티넘은 특별한 가치를 부여합니다.”